2021년 첫눈이 참 어마무시하게 내렸군요. 이번 시간에는 가뜩이나 밖에 다니기 힘든시기에 드라마나 실컷 보시라고 현재 인기드라마를 순위별로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나쁜 바이러스에 춥고 눈까지 펑펑 내리니 이건 그냥 집에 콕 박혀있으라는 예기군요. 이런 답답함과 우울함을 재밌고 시청률 높은 인기드라마들 실컷 보시면서 안전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1년 인기드라마 순위 첫번째 - 비밀의 남자

현재 KBS2 티비에서 방영중인 드라마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딱~퇴근시간 후 저녁먹을 시간인 오후7시50분에 시작하는 드라마 비밀의 남자는 105부작의 긴 드라마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첫방영은 2020년 9월7일에 시작한 드라마 입니다.

시청률이 18~19% 가량 나오니 상당한 인기를 끄는 드라마라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비밀의 남자에 출연하는 배우들을 살펴보면 강은탁(이태풍 역) / 엄현경(한유정 역) / 이채영(한유라 역) / 이시강(차서준 역) / 최재성(한대철 역) / 이일화(윤수희 역) / 홍일권(차우석 역) / 김희정(주화연 역) / 김은수(여숙자 역) / 김윤경(차미리 역)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입니다.  

2021년 1월17일 목요일 방송된 비밀의 남자가 81회니까 이제 후반기에 접어든 인기드라마 라고 할 수 있겠군요. 재방송은 KBS W, KBS 드라마, KBS WORLD 등을 통해서 티비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니 혹 못보셔서 아쉬우신 분들은 해당 채널의 편성표를 살펴보시면 되실 듯 하군요. 

 

 

실시간 무료tv 다운로드

이번 시간엔 실시간 무료tv 다운로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각종 드라마나 예능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이유는 손흥민이나 황희찬등 축구경기

family777.tistory.com

2021년 인기드라마 순위 두번째 - 여신강림

tvN 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여신강림이 두번째 인기드라마 입니다. 수목드라마로 오후 늦은 10시30분이 방영시간입니다. 2021년1월7일 8회가 방영된 드라마로 검색을 많이 하는 인기에 비해서 시청률은 3%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회 방영은 2020년12월9일부터 시작된 드라마 입니다. 

여신강림의 출연진을 한번 살펴보면 문가영(임주경 역) / 차은우(이수호 역) / 황인엽(한서준 역) / 박유나(강수진 역) / 장혜진(홍현숙 역) / 박호산(임재필 역) / 임세미(임희경 역) / 김민기(임주영 역) / 정준호(이주헌 역)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싶으시다면 tvN 외에 XtvN, O tvN 등의 티비채널을 통해 보시면 됩니다. 드라마 OST 에는 카더가든의 해피앤딩, 여자친구 유주의 I'm in the Mood For Dancing, 사야의 Call Me Maybe등의 곡이 담겨 있으니 한번쯤 감상해 보시기 바랄께요.

드라마 인기순위 세번째 - 펜트하우스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세번째 인기드라마 입니다. 총21부작 드라마로 2020년10월26일 첫회를 시작으로 1월5일 화요일이 21회 마직막회였던 드라마였죠. 주연 배우들의 연기대결이 많은 화재를 불러 일으켰던 인기드라마가 아니였나 싶군요. 드라마 마지막회의 시청률이 28% 넘게 나왔다고 하니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던 펜트하우스 였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배우는 이지아(심수련 역) / 김소연(천서진 역) / 유진(오윤희 역) / 엄기준(주단테 역) / 신은경(강마리 역) / 봉태규(이규진 역) / 윤종훈(하윤철 역) / 박은석(구호동 역) / 윤주희(고상아 역)등입니다. 꽤나 인기있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한 드라마라 더 높은 관심을 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드라마 재방송을 티비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SKY, DRAMAcube, SBS플러스, SBS, 드라마H 등을 통해서 보시면 됩니다.

인기순위 네번째 드라마 - 누가 뭐래도

현재 KBS1 채널에서 방영중인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가 네번째 입니다. 저녁8시30분에 시작하는 드라마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방영되고 있습니다. 2021년1월7일 64회가 방영되었고 시청률은 20% 초반대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드라마 중 하나라 할 수 있죠.

드라마 누가 뭐래도의 출연배우들을 살펴보면 나혜미(김보라 역) / 최웅(강대로 역) / 정민아(신아리 역) / 정현(나준수 역) / 도지원(이해심 역) / 김유석(신중한 역) / 정한용(이맹수 역) / 문희경(노금숙 역) / 김승옥(나승진 역) / 조미령(이지란 역)등 입니다.

TV 재방송 다시보기는 KBS2, KBS 드라마, KBS WORLD, KBS1, KBS W 등의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인기드라마 다섯번째 - 경이로운 소문

OC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네번째입니다. 악귀를 물리친다는 주제의 악귀타파 히어로물 드라마로 나름 재밌는 주제를 가진 인기드라마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방영중인 드라마로 저녁10시30분에 방영하고 있죠. 첫방송은 2020년11월28일에 첫방송이 방영되었고 이번주 주말인 1월9일에 11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출연진을 살펴보면 조병규(소문 역) / 유준상(가모탁 역) / 김세정(도하나 역) / 염혜란(추매옥 역) / 안석환(최장물 역) / 문숙(위겐 역) / 김소라(김기란 역) / 은예준(우식 역) / 이찬형(권수호 역)등의 주요 등장 인물입니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쓰인 OST는 세정의 재회, 홍이삭의 클로즈 유어 아이즈등의 곡이 사용되었죠. 

 

 

23분짜리 액션영화 추천 - 고스트리콘 알파

오늘은 단 23분짜리 액션영화지만 강렬한 인상을 받을 수 있는 고스트리콘 알파 무비 트레일을 추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30분도 안되는데 무슨 재미가 있어 추천할까 싶지만 정말

family777.tistory.com

 

2021년 경기도 교통공사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2021년 경기도의 공공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가장 최근에 나온 경기도 지역의 공공일자리와 관련된 채용정보니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family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