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번주 토끼티 주간운세를 알아볼까 합니다. 토끼띠에 해당하는 출생년도는 39년생, 51년생, 63년생, 75년생, 87년생 분들에 해당되는데요. 한주간 운세를 잘 참고하셔서 좋은 한주 보내시길 바랄께요.
토끼띠 주간운세(10월11일부터 10월17일)
이번주는 차분히 한주를 보내면 어느정도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간이 될 듯 합니다. 너무 지나친 자존심을 세우는 것은 자칫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939년생 토끼띠 주간운세
이번 주간은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다르게 실속없는 시간이 될 확률이 클 수 있습니다. 가급적 편견없이 모든일을 대하면서 순리대로 잘 흘러가도록 신경써야 좋은 운세가 찾아올 듯 합니다.
1951년생 주간 토끼띠 운세
외부의 일이 내부의 일보다 중요한 주간이 될 것 같군요. 주변 지인들에게 더 관심을 가져야 할 운세라 할 수 있는데요. 비구름이 겉히고 따뜻한 해를 맞이할 수 있는 기간일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오면 꼭 붙잡고 상대방과는 친근하게 대하는 태도가 필요한 운세군요.
1963년생 주간운세 토끼띠
사랑하는 연인에게라도 평소에 가졌던 불만을 토로하지 마시길...단지 사소하게 투정을 부리는 것 처럼 보일 수 있는 주간입니다. 조금 답답하더라도 정색을 하거나 화를 내지 않는 것이 필요하겠네요. 이번주는 참을 인자가 필요한 운세군요.
1975년생 토끼띠 주간운세
이번 주간에는 어느정도의 고집과 뚜렷한 자기주관이 필요할 듯 한 운세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관심이 당신을 향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혹 중요한 문서나 계약서를 써야하는 일이 생긴다면 신경써서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 같군요.
1987년생 주간 토끼띠 운세
혹 말이 많아진다고 생각하면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간엔 친한 친구라고 할지라도 평소보다 예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한 운세라 할 수 있겠군요. 그래야 보다 도움이 되는 기간이 될거 같습니다.